[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추억의 뽑기도 하고, 조식도 무료로 먹고”

제주도를 대표하는 호텔 중의 하나인 제주 서귀포 더퍼스트70 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패키지를 선봬는 이번 프로그램에는 어린이를 비롯해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5월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박권을 비롯해 조식 이용권 등과 더불어 비눗방울, 추억의 스낵 등이 제공된다.

또한 최근 리뉴얼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블루’에서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스토랑 블루는 제주 현지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음료 섹션을 비롯하여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다.

제주 서귀포 더퍼스트70 호텔의 한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