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SK텔레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일부터 아이와 부모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앱, 요금제, 콘텐츠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T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어린이 뮤지컬 할인 △T다이렉트샵 쿠폰 제공 △T day(티데이) 제휴 할인 등 혜택을 지원한다.

인기 어린이 뮤지컬 할인 혜택은 1일부터 한달 간 ZEM 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한다. 백희나 작가의 동화책을 모티브로 한 ‘장수탕 선녀님’과 ‘달 샤베트’, EBS 애니메이션 ‘명탐정 피트’가 원작인 ‘명탐정 피트 가자 우주로!’ 등 인기 뮤지컬 관람권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은 3일부터 가정의 달 기획전을 펼친다.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2’ 구매 고객에게 T다이렉트샵 내 티다 문구점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기획전 이벤트에 응모하면 1만원 상당의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SKT는 매월 다양한 제휴처에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 day’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고객을 위한 제휴사 할인 혜택도 마련한다. 베베드피노, 크록스 등 의류 및 신발 브랜드 할인,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할인, 키자니아 이용권과 간식 혜택, CGV 영화 및 싱글콤보 할인 등 쇼핑, 먹거리, 볼거리 할인 혜택을 내놓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9일까지 어린이용 IPTV콘텐츠 ‘B tv(비티비) ZEM’ 이용 고객을 위한 ‘ZEM 드림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애니메이션 ‘베베핀’ 시청 고객 150명, ‘고고다이노’ 신작 콘텐츠와 ‘타요’, ‘레이디버그’ 시청 고객 150명을 각각 추첨해 인형, 로봇 완구, 스타벅스 음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살아있는 동화’에서 신작·추천 동화 단행본을 시청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B tv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