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나 혼자 산다’의 팜유 멤버들이 촬영한 보디 프로필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팜유즈(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와 함께 보디 프로필 화보를 촬영해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나 혼자 산다 팜유 멤버들은 지난해 말 ‘2023 MBC방송연예대상’을 통해 보디 프로필 촬영 계획을 깜짝 발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남성 매거진 GQ와 함께 한 이번 촬영에는 팜유 멤버들과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호흡을 맞췄다.

지난 26일 공개 일주일 전부터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통해 화제를 모은 화보 속 팜유즈는 한층 변화한 모습으로 화보를 촬영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번 보디 프로필 화보에서 전현무와 이장우가 착용한 제품은 ‘휠라 스포츠 로고 아웃밴드 드로즈’, ‘휠라 스포츠 톤온톤 밴드 드로즈’ 등이다. 흡한속건이 뛰어난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과 쾌적한 착용감 및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박나래는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아이템 ‘아웃핏 휠라벨로 브라탑 v2’를 착용했다. 브랜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휠라벨로 브라탑’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텐셀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주고 있는 팜유즈와 함께 보디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당당한 본인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시는 과정에 휠라 언더웨어가 함께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