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가수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2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크러쉬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오는 5월 18, 19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따스한 봄을 만들어드리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특히 귀를 사로잡는 크러쉬의 감성 보컬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해줄 야외 공연장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한다. 그는 꾸준히 이어온 단독 공연을 통해 ‘라이브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해왔다.

크러쉬는 지난해 정규 3집 ‘원더이고(wonderego)’를 발매하고 국내외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Part.4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와 NHN벅스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 음원 ‘바이 유어 사이드(By your side)’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는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뮤직, 벅스, 플로 차트 10위권 내에 들었다. ‘바이 유어 사이드(By your side)’ 역시 상위권에 위치했다. 뿐만 아니라 크러쉬는 곡의 인기에 힘입어 라이브 클립 영상을 순차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간 단독 콘서트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공연 강자로 자리매김한 크러쉬는 이번에도 역시 마음을 움직이는 역대급 세트리스트와 연출로 관객의 만족감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