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일본 전통 스시를 ‘스시 프라이데이’ 리조나레 괌에서 즐기세요!

‘스시의 나라’ 일본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 본연의 맛과 품질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엄선된 식재료가 사용된 일본 정통 스시가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에서 ‘사가노 스시 프라이데이(이하 스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전개된다.

괌의 유명 리조트 리조나레 괌은 리조나레 괌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하여 리조나레 괌 내 인기 레스토랑 Sagano(사가노)에서 프리미엄 스시 뷔페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30년 경력의 마스터 셰프 ‘코미네 코이치 셰프’가 최상의 테크닉을 펼치면서 정통 스시 요리를 선보인다. 일본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 본연의 맛과 품질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엄선된 식 재료를 사용해 가장 신선하고 풍성한 맛의 향연을 준비했다.

최상의 재료로 눈앞에서 만들어지는 신선한 스시의 맛은 입에 넣는 순간 녹아 내린다는 표현이 걸맞다. 정통 스시 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롤 등 같은 인기 있는 다채로운 스시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튀김 요리와 철판 요리는 즉석에서 조리되는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타코야키, 야키토리, 라멘 등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일본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괌 내 일식 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