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나의 프라임 세포에 딱 맞는 숙박권 받자.”

모두투어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4일까지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써 천만 원 상당의 국내외 숙박권 등 여러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낭만 여행지, 미식 여행지, 가성비 여행지 등 개인 취향에 따라 참여가 가능해 여행 마니아들의 구미를 돋우고 있다.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 맞아 개인 취향에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모두의 세포들’ 숙박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모두투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취향에 따라 세 가지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첫 번째 ‘사랑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는 낭만 가득한 여행지 △런던의 더블트리 바이 힐튼 히드로 2박과 △사이판 월드리조트 3박을 비롯하여 △로마, △두바이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 ‘출출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는 미식으로 유명한 여행지 △삿포로 윈덤 가든 호텔 3박과 △후쿠오카 힐튼 2박을 비롯하여 △청도, △제주도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세 번째 ‘자린고비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는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 △다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3박과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 3박을 비롯하여 △보홀, △하이난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1일 금요일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의 전진택 부서장은 “고객이 진정 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