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키캉스(키즈+바캉스)와 효캉스(효도+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로 가정의 달을 보내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올해 가족여행은 ‘e기프트 카드’로 선물하세요”, “‘e기프트 카드’ 구매 시 최대 20만원 객실 혜택 제공” 등 기획 상품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엔데믹 이후 여행 및 호텔업계가 계속된 호황을 누리는 가운데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e기프트 카드가 국내 여행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e기프트 카드는 21년 9월에 출시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8개의 국내 전 지점 이용 시 온, 오프라인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e기프트 카드는 23년 4,000건 판매돼 전년 대비 5배 이상 판매 건수가 늘어났다. 실제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지속적으로 판매가 증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6일(화)부터 5월 15일(수)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e기프트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e기프트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각 지점별 특성을 살린 키캉스(키즈+바캉스)와 효캉스(효도+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