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김호중이 9일 공개된 랭키파이의 광고모델 트렌드지수 3위에 올랐다. 1위는 손흥민, 2위 한소희, 그리고 3위가 김호중이다. 그에 대한 빅데이터 조사 결과 김호중 콘서트, 김호중 노래, 김호중 더 심포니, 김호중 영화, 김호중 KBS 교향악단 등으로 분석됐다.

멈출 줄 모르는 ‘트바로티’에 대한 인기를 과시하듯 가수 김호중의 팬카페 회원수도 15만명을 넘어섰다.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회원수가 최근 15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같은달 14만명에서 1년만에 15만명을 달성하며 꾸준하게 팬이 늘고 있다.

김호중의 굳건한 파워는 팬유입과 함께 최근 신곡 영향도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김호중은 얼마 전, 정규 2집 ‘세상(A LIFE)’으로 전곡 차트인을 기록했다. 정규 2집의 타이틀곡 ‘그대…떠나도’의 경우 멜론 상위권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김호중은 공연 소식을 예고하며 팬과 만날 예정이다. 바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다.

김호중은 “전국 투어 콘서트 시작한다”라며 “생일잔치를 하면 초대를 하지 않냐. 그 초대를 예쁘게 꾸며서 해보고자 한다. 콘서트에 오셔 달라는 이야기를 담아서 티저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엔 2집 앨범 수록곡이 아닌 ‘트바로티’ 장르를 선곡해 팬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호중의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는 4월 20일과 21일 광주에서 시작해 4월 27일과 28일 강원 태백시, 5월 4일과 5일 울산, 5월 11일과 12일 경기 고양, 5월 18일과 19일 경남 창원시, 6월 1일과 2일 경북 김천에서 열린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