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이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에서 영화 ‘듄: 파트2’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7일까지 이용자들은 사다우카 전차, 위대한 가문의 배너가 담긴 아바타, 프레멘 수집 아이템, 위장, 프로필 배경, 등장인물 거니 할렉과 글로수 라반 아바타 등 ‘듄: 파트2’ 세계관에 영감을 받은 특별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상점에서 특별한 임무와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6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6번째 스테이지에서 프레멘 임무, 45번째 스테이지에서 ‘짐승’ 라반 임무가 제공된다. 각 스테이지마다 테마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최종 보상으로 영화 속 황제의 친위대 사다우카에서 영감을 받은 강력한 전차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팀에선 스팀 이용자에게만 독점 제공되는 ‘베네 게세리트 팩(Bene Gesserit Pack)’이 이벤트 기간 중 무료로 제공된다. 레이디 제시카 프로필 배경, 베네 게세리트 특급 아바타를 비롯 유용한 자원들이 포함돼 있다. 영화 ‘듄: 파트2’ 테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PC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박진감 넘치는 전차전 플레이를 그대로 옮겨놓은 모바일 MMO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콘솔급 비주얼로 등장하는 400여종의 전차를 운용하며 어디서든 강렬한 전략적 재미를 선사하는 7대 7 전차전을 즐길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