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티몬과 함께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의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에서 4000명 한정 ‘5000원 티몬 적립금 코드’를 지급하는 것.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내 배너와 티몬 사이트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특별 적립금 프로모션이다. 금액에 상관없이 게임 내 상품을 결제하면 총 4000명 한정으로 티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00원 티몬 적립금 코드’를 지급한다.

‘티몬 0원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에서 0원으로 게임 내 주요 재화인 에테르 ‘총 10만 개’를 얻을 수 있다. 티몬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벤트 쿠폰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빠른 성장 쾌감과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스킬 액션,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 등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했다. 콘텐츠 확장과 풍성한 이벤트들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도 이어가고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