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기존 제작사 에이스토리와 갈등을 빚고 있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오는 3월 첫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SNL 코리아’ 시즌5가 오는 3월 2일 첫 공개된다며 호스트와 크루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SNL 코리아5’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로 이른바 ‘병태앓이 신드롬’의 주인공이 된 배우 임시완을 시작으로, 최근 신동엽과 함께 유튜브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모델 이소라가 출연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스타들이 그 어느 시즌보다 더욱 신선하고 파격적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5는 역대급 신입 Z세대 크루들의 투입으로 한층 더 단단해진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입 크루들과 기존 크루들의 새로운 조합으로 이전보다 더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통해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NL 코리아’ 대표 크루 안영미가 다시 합류하며 독보적이고 수위 높은 19금 코미디를 예고했다. 또한 지난 두 시즌만에 이른바 ‘킹받는’ MZ 캐릭터로 활약한 김아영의 새로운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맏형 신동엽부터 막내 윤가이까지 기존 크루들이 더욱 신선하고 새로운 연기를 통해 또 한 번 ‘SNL 코리아’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역대급 경쟁률의 오디션을 통과한 Z세대 신입 크루도 대거 합류한다. 시즌5의 새로운 얼굴에는 지난해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개그맨 김규원, 솔로J옥 도봉순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유희준, ‘반짝이는 워터멜론’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안도규 등이 발탁됐다.

지난 시즌 4의 신입 크루 윤가이와 함께 MZ 공감의 큰 축을 담당할 이들은 치열한 오디션 현장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기존 크루들의 만장일치 선택을 받았다. 이들은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기존 크루들과 함께 유쾌하고 신선함 넘치는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로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사로잡는다.

‘SNL 코리아5’는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