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27일 배우 이선균(48)이 숨진 채 발견되면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가세연은 지난 26일까지 ‘[충격영상] 오빠 나랑 술 마시고 XX (이선균 - 김남희 풀녹취)’, ‘[충격영상] 이선균 (김남희 - 강상진 풀녹취)’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또 유튜브 커뮤니티에 “이선균은 감기약도 혹시 코로 복용하냐 그래서 콧구멍이 컸나, 진짜로 궁금해서 묻는 것이다”라는 조롱섞인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에서, 아니 전세계에서 (감기)약을 콧구멍으로 흡입하는 사람이 있을까”라며 “게다가 본인 집도 아니고 룸살롱 마담 김남희 집에서 조만간 김하성 폭행 사건도 진실이 밝혀질 예정이니 다들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란다. 결국은 가세연이 승리한다”고 적었다.

‘가세연’은 이선균 관련 영상을 꾸준히 올려왔다. 동시에 유흥업소 여성 실장의 실명, 나이, 사진 등 인적사항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유튜브 영상에서 이선균 마약 사건을 다루며 동덕여대 학생을 유흥업소 종사자로 언급해 논란을 키웠다.

해당 영상에는 현재 “이런류의 지극히 악마적이고 자극적인 가십 영상이 사람을 죽일수도 있다”, “이런거까지 올려야하냐, 적당히 해라”, “가세연이 또”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선균은 27일 오후 서울 성북구 소재 노상에서 자동차 안에서 의식 없는 상태로 발견됐다.

경찰은 “이선균의 신원 및 사망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사고 현장에서는 번개탄을 피운 흔적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선균은 앞서 지난 10월부터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줄곧 혐의를 부인해왔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