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글로리 팝업 스토어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골프 클럽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팝업 스토어는 네 가지 콘셉트로 현대 판교 백화점 7층 이벤트홀에서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내년 1월 6일 공식 출시되는 2023 New 스텔스 글로리를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또 팝업 스토어의 스타일, 퍼포먼스, 선물, 체험 등 네 가지 콘셉트 중 세 가지를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단 체험은 필수이다.

2023 New 스텔스 글로리는 테일러메이드의 혁신적인 카본 페이스를 장착한 드라이버부터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초경량 하이드로 드로우 디자인을 비롯해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서 비거리 성능을 향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프로골퍼 유현주 선수도 스텔스 글로리 팝업 스토어 오픈 축하를 위해 방문하였고,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포토존을 체험하며 골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골프 클럽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신제품 스텔스 글로리 출시에 맞춰 고객과 소통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다양한 콘셉트로 준비된 팝업 스토어에서 테일러메이드의 남다른 기술력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테일러메이드는 스텔스 글로리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7층 골프매장에서 스텔스 글로리 드라이버 구매 시 겨울 모자와 자외선 차단 패치 2개를, 스텔스 글로리 우드 또는 유틸리티 구매 시 디스턴스 플러스 볼 2더즌과 자외선 차단 패치2개를, 스텔스 글로리 아이언 세트 구매 시 글로리 보스턴백과 자외선 차단 패치 2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