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_헬로우 산타 패키지_참고사진2__로비 포토존
롤링힐스 로비 포토존 사진 | 롤링힐스 호텔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아이들에게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는 ‘헬로, 산타 패키지’를 오는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특별판으로 제작한 ‘미스터 라이언의 크리스마스 썰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호텔 식음료 업장에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5만원 이용권도 제공한다. 아울러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등도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시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체크인 당일에 미리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선물을 객실로 가져다 준다.

호텔 내부는 실바니안 패밀리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다. 호텔 1층 로비에는 높이 2m의 대형 실바니안 하우스가 설치돼 동심을 자극한다.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12월 24일과 25일, 오후 3시에는 실바니안 인형탈과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 실바니안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착순 200명에게 실바니안 패밀리 인형 또는 달력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