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_고우림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불후의 명곡’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와의 결혼 소감을 밝힌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582회는 패티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기영, 옥주현, 빅마마 박민혜, 스테파니&왁씨, 황치열, 서제이, 억스, 김기태, 포레스텔라, 조명섭, DKZ, 이병찬,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첫사랑 등 총 14팀이 헌정 무대를 펼친다.

이날 고우림은 김연아와 결혼한 후 첫 방송 출연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오늘 아침에 아내도 일찍 스케줄이 있어서 식사는 같이 못 했다”며 “저녁에 만나서 서로 고생했다고 야식을 같이 먹을 거 같다”고 전한다.

이어 포레스텔라의 축가와 관련해, 조민규는 “‘팬텀싱어’에서 불렀던 곡인데 ‘또 다른 삶에서 영원한 사랑을 하겠다’는 내용이라 잘 어울린다 생각했다”고 설명한다. 고우림은 이 축가에 김연아가 눈물을 흘리지 않았냐는 질문에 “눈물은 나지 않은 듯하다”며 웃는다.

또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결혼식 다음 날 만난 고우림에게서 진한 유부남의 향기를 느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불후의 명곡’ 패티김 특집은 26일, 12월 3일, 12월 10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KB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