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럭셔리 조식 드림(DREAM)’ 객실 프로모션을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객실 정상가만으로 월드클래스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럭셔리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총 5군데서 조식을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뷔페 ‘그랜드 키친’을 비롯해 글로벌 스타셰프 마리오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뷔페 ‘카페 8’, 한식 한상을 맛볼 수 있는 ‘녹나무’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제주 최고층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해 체크아웃 후 느긋하게 아침을 즐길 수 있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의 ‘컷(CUT) 싱가포르’, 마카오 윈팰리스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괄셰프를 역임한 글로벌 스타셰프 버튼 이가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38층 ‘포차’에서는 전복 황태 해장국, 해물 라면 등 각종 해장 조식세트를 즐기며 시원하게 펼쳐진 제주 바다와 활주로, 도심 풍경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조식은 박당 1회, 예약 인원 모두에게 제공된다. 최대 성인 2인 및 소아 2인(만 12세 이하)까지 조식을 제공해 가족 단위 호캉스에도 제격다. 투숙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제주공항 인근에 자리한 드림타워는 14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어 미식여행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K패션몰인 ‘한컬렉션’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렌트카 없이도 럭셔리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폴콱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모션 예약 시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 또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제주 바다와 도심의 파노라믹뷰를 즐기며 6만원 상당의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도 즐길 수 있다”며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22/10/20/news/202210200100094930006983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