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3)동상이몽2-너는내운명_이지혜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너는 내 운명’ 이지혜가 문재완과 함께 비뇨의학과를찾았다.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비뇨의학과 검진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 녹화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심각한 분위기 속에서 비뇨의학과 검진을 받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문재완의 셋째 로망을 위해 자연임신에 도전하고자 정밀 검진에 나선 것. 이들이 만난 사람은 바로 ‘꽈추형’으로 유명한 비뇨의학과 홍성우 전문의였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대세 의사’ 꽈추형과의 만남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예상치 못한 검진 결과에 위기를 맞았다. 꽈추형이 문재완의 상태에 대해 “남자로서의 생명이 1, 2년밖에 남지 않았다”라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내놓았기 때문이었다.

그뿐만 아니라, 문재완에게 더 큰 문제가 제기되며 심각성이 배가 됐다. 홍성우는 문재완에게 “심근경색, 남성 질환이 발병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급사에 이를 수 있다”며 “이 정도면 심각성을 아셔야 한다”라고 강력하게 조언했기 때문이다. 이에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물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 역시 충격에 빠져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의 건강을 위해 단식원에 동반 입소해 이목을 끌었다. 평소 건강에 무관심했던 문재완이 의사의 충격적인 판정을 듣고 제 발로 단식원을 찾아간 것이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20년 경력의 단식 전문가와 함께 눈을 의심케 하는 전신 부항부터 초대형 랩까지 총동원된 기상천외한 체험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처참한 병원 검진 결과로 인해 펼쳐진 이지혜, 문재완의 단식원 도전기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