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동상이몽2-너는내운명_앤디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가 결혼식 도중 눈물을 쏟는다.

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6월 12일 비공개로 진행됐던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들 부부의 결혼식에는 앤디의 군대 선임인 배우 이진욱부터 요리 스승인 백종원 대표까지 참석했다. 특히 최근 활동을 쉬었던 신혜성을 포함한 신화 전원이 모여 24년 우정을 인증했다. 이들은 막내 앤디의 결혼에 울컥하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신화 1호 부부 에릭-나혜미, 2호 부부 전진-류이서가 동반 참석해 눈길을 끈다. 결혼식장에서 류이서를 처음 본 이은주는 수줍은 한마디를 건넸다고 하는데, 어떤 말이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신화의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사회를 맡은 개그맨 양세찬은 멤버들에게 20년 전 레전드 무대를 재연해달라고 요청하고, 멤버들은 곧바로 파워풀한 칼군무로 환호를 자아낸다. 이들은 2019년 신화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호흡을 맞추면서도 완벽한 무대를 보였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더불어 앤디가 결혼식 도중 오열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식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등장한 의문의 인물을 보고 눈물을 쏟는다. 이를 지켜보던 하객들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SB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