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 2022-05-28 14-03-10-313-vert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황혼 이혼 위기에 처했다.

30일 방영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이하 ‘오은영 리포트’)에는 배우 김승현과 그의 부모인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출연한다. 김언중 백옥자 부부의 상담은 김승현이 직접 의뢰했다고 한다. 그는 부모님을 ‘으르렁 부부’라고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백옥자는 결혼을 후회하냐는 김언중의 질문에 “지금까지 결혼생활을 후회한다. 혼자 살고 싶다”고 답한다. 그는 남편의 반복되는 거짓말에 지칠 대로 지쳤다는 전언이다. 결혼 만족도 검사 결과에서도 남편을 향한 미움, 불만 등이 크게 나왔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백옥자는 야간 업무가 있다는 남편의 말을 듣고 공장으로 향한다. 그러나 남편의 이야기와 달리 공장은 텅 빈 상태다. 이에 그는 크게 흥분해 촬영이 중단된다. 김승현은 한 달 전 같은 일이 있었다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친다. 급기야 백옥자는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간다.

이들 부부의 갈등은 계속된다. 백옥자는 김언중에게 “앞으로 제발 큰 소리 좀 안 나게, 나한테 제발 충격 좀 그만 줘”라고 토로한다. 그러나 김언중은 “자기 기분 나쁘면 남편 대접을 했냐”고 맞받아친다. 결국 백옥자는 “나잇살 먹어 가지고 씨X” 등 욕설을 내뱉어 충격을 안긴다.

오은영 박사는 두 사람뿐만 아니라 김승현에게도 특별한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언중은 상담이 마무리되자 오 박사에게 갑작스레 큰절을 한다. 이에 제작진, 출연진 모두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은영 리포트’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오은영 리포트’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