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_00031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서지혜가 ‘키스 식스 센스’만의 매력을 소개했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민후의 아찔한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통통 튀고 재기발랄한 서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이 원작으로, 윤계상, 서지혜, 김지석 등이 출연한다.

공개를 앞두고 25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키스 식스 센스’ 제작발표회에서 서지혜는 관전포인트로 키스신을 꼽았다. 그는 “저희 드라마에는 볼에 뽀뽀하는 정도가 아니라 딥한 키스 장면들이 많다”며 “미래를 통해 본 키스 장면들과 실제 시간이 흐른 뒤 키스 장면들이 잘 매치가 될지 궁금하더라”고 전했다.

‘키스 식스 센스’는 광고 업계를 배경으로 하는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서지혜가 맡은 캐릭터인 홍예술은 키스를 하면 미래가 보이는 초능력을 갖고 있다. 서지혜는 이 드라마의 매력에 대해 “저희 작품에 은근히 CG가 많이 들어간다. 미래를 본 시간에 멈춰있는 듯한 장면은 상상하면서 만들어 갔다. 그 부분들이 몽환적으로 잘 그려졌다”고 소개했다.

한편 ‘키스 식스 센스’는 25일 오후 4시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디즈니 플러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