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소희_해외포스터01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한국 영화 최초로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에 선정된 영화 ‘다음 소희’의 정주리 감독과 배우 김시은이 제75회 칸영화제 참석을 확정 지으며 해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다음 소희’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각) 칸영화제 공식 상영을 통해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한다.

다음 소희_해외포스터02

정주리 감독은 첫 장편 데뷔작인 ‘도희야’로 제67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된 후, 8년 만의 신작인 ‘다음 소희’로 비평가주간에 초청되며 2연속 칸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다음 소희’는 콜센터로 현장실습을 나가게 된 고등학생 소희(김시은)가 겪게 되는 사건과 이에 의문을 품는 형사 유진(배두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국내외 거장 감독들의 러브콜은 물론, 전 세계의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배두나가 유진 역으로 ‘도희야’에 이어 정주리 감독과 다시 뭉쳤고, 깊이감 있는 연기로 눈부신 매력을 발산하는 신예 배우 김시은이 소희 역으로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다음 소희_해외포스터03

칸영화제 개막과 함께 공개된 해외 포스터는 소희와 유진을 각각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를 포함한 3종으로, 섬세하면서도 사려 깊은 연출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정주리 감독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다음 소희’는 올해 국내 개봉 예정이다.

et16@sportsseoul.com

et1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