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_디오니소스 와인페어 개최
메이필드호텔이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를 5월14~15일 양일간 개최한다. 사진 | 메이필드호텔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와인과 음악이 어우러진 축제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를 다음달 14~15일 양일간 개최한다.

2013년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매년 봄, 가을 축제로 펼쳐지는 문화행사이자 서울 3대 와인 시음행사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2년의 공백기를 거친 이번 행사는 ‘디오니소스 이즈 백’이란 테마로 지난 아쉬움을 두배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다양한 와인 라인업은 물론 페어링 메뉴를 강화하고 야외 연출 공간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메이필드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들의 전문가를 통해 국가, 지역, 품종별 170여 종의 세계 우수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시음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할 수 있다.

야외 푸드 키친에서는 스위스 베른식 뢰스티를 비롯해 트러플 버섯 피자, 감바스 등 와인의 풍미를 더해줄 다양한 페어링 메뉴가 준비된다. 화려한 LED 조명과 캐칭파이야의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탭댄스 공연을 즐기며 와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숙박권을 비롯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프래그런스 컬렉션 모로코 시너리 세트와 퍼퓸태그, 와인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럭키드로우도 진행한다. .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고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