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메타버스 공모전-포스터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하이원리조트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플랫폼 내 브랜드 체험공간 구현을 위한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소비자인 Z세대와 교류하고, 가상공간에 호텔, 골프, 스키, 워터월드 등 다양한 리조트 체험공간을 구현해 고객들과 소통을 할 계획이라고 하이원은 설명했다.

공모는 ‘친환경 힐링 리조트, 하이원’을 주제로 하이원리조트만의 상징적 공간, 고객 소통을 위한 회의장, 영업정보 전달을 위한 홍보용 전광판 등을 필수로 연출해야 한다.

공모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며 제작한 맵을 소개하는 영상(2분 이내)의 링크가 포함된 참가지원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하이원리조트 내부 실무자의 예선 심사 후 외부 메타버스전문가 등이 참여한 본선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20일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SNS채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해당 맵은 하이원 브랜드 체험관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최우수상, 우수상에게는 각 50만원, 30만원을 지급한다.

박영신 홍보실장은 “Z세대가 직접 구현한 하이원리조트 가상공간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창구가 되길 희망한다”며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