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경력직 채용 포스터
컴투스 그룹 대규모 경력직 채용 포스터.  제공 | 컴투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원클릭’으로 3분이면 입사지원이 끝난다. 화상면접으로 채용절차도 간소화했다.

컴투스 그룹의 채용에 관한 얘기다. 컴투스 그룹은 자사의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펀플로 등 주요 5개 기업이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경력직 채용은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컴투스 그룹의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지원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분야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게임제작, 게임사업, 플랫폼,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이며 세 자리 수 수준의 대규모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채용지원에는 번거로운 자기소개서 작성이 필요 없다.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자유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5개 기업 간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을 활용해 대면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컴투스 채용’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1대1 개별상담도 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가 주어지며,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컴투스 그룹의 선진적 기업 문화와 복지제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컴투스 그룹은 지난해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사내 식당에서 조식·중식·석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매년 200만원 상당의 복지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직원 중심의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모바일 게임 시장을 개척해온 선도 기업이다. 수준 높은 게임 제작 노하우와 서비스 역량을 토대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등 다수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넥스트 라이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타버스 사업인 ‘컴투버스’와 함께 블록체인 사업을 추진 중이며 Web3(웹3) 기반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MCP(공급업체)로 참여하는 등 차세대 게임 생태계 구축에도 앞장서고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