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18_서울 SK_4강 티셔츠
서울 SK가 4강 플레이오프 홈 경기를 찾는 모든 관중에게 티셔츠를 지급한다. 사진제공 | 서울 SK 나이츠

[스포츠서울 | 김동영기자] 프로농구 서울 SK가 4강 플레이오프를 맞이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20일 오후 7시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오리온과 플레이오프 4강 1차전부터 홈 경기에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우승 기원 T셔츠를 무료로 배포한다.

통산 2번째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하고 챔피언 결정전 진출을 기원하는 티셔츠는 SK를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제작됐다. 앞면에 세 번째 챔피언결정전 우승에 도전하는 플레이오프 슬로건인 “GO! V3! TEAM KNIGHTS!”를 새겼다.

또한 이날 1차전 경기를 맞아 SK텔레콤이 후원하는 세계 최고의 비보이 크루인 ‘진조크루’가 하프타임에 축하공연을 펼친다. ‘진조크루’ 소속의 비보이 ‘윙(김헌우)’은 경기 전 시투를 통해 SK의 승리를 기원할 예정이다.

‘진조크루’는 2001년 결성된 이후 세계 5대 메이저 비보이 대회를 모두 석권해 세계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팀으로 2021년부터 SK텔레콤이 후원하고 있다. 시투를 진행하는 ‘윙’은 세계 최고의 비보이로 꼽히며 파리 올림픽 금메달이 유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K는 4강 플레이오프를 맞아 선수 소개 영상을 체육관 천장을 활용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화려한 오프닝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수 효과 등을 이용해 더욱 역동적인 응원을 펼칠 계획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의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ifland)’를 활용한 이벤트 등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