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김효원기자]비와이엔블랙야크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봄 화보에서 엑소 카이의 소년미를 강조했다.
bcc는 화보에서 모델 엑소 카이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제시했다. 특히 카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순간 이동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익명 요원으로 변신했다.
카이는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고어텍스 셋업에 버킷햇, bcc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AA01’을 신고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아우터는 올라운드GTX자켓, 렛지아노락자켓, bcc윈드치터3L자켓의 3종류가 있으며 실용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갖췄다.
bcc올라운드GTX자켓은 테크니컬 무드에 입체 포켓으로 디자인과 수납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2L 안감을 사용해 방수 효과가 뛰어나다. bcc렛지아노락자켓은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시원하고 주름 가공을 더해 착용감이 쾌적하다.
카이가 착용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bcc윈드치터3L자켓은 후드에서 어깨 부분까지 심실링 가공 처리 및 발수 가공 처리됐다.
스니커즈 ‘AA01’는 카이가 첫 번째 익명의 요원이 되었음을 알리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카이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bcc 봄 화보는 무신사와 bcc 온라인몰에 공개됐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사진이미지] bcc 카이 화보(통합) (1)](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22/03/16/news/202203160100076290005508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