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사진자료] 101 어워즈 프로모션 이미지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올해 수강생들을 사로잡은 클래스와 크리에이터는 무엇일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연말을 맞아 인기 클래스를 총망라해 결산하는 ‘101 어워즈’를 개최하고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101 어워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연말 결산자리인 만큼 ‘카테고리 대상 톱30 클래스’, ‘클래스메이트 픽(PICK)’, ‘핫(HOT) 트렌드’ 등 부문별 엄선된 베스트 클래스를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풍성한 경품 및 깜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클래스를 선정한 ‘카테고리 대상 톱30 클래스’에선 수익창출, 커리어부터 드로잉, 미술, 사진·영상, 공예 등 취미 분야까지 카테고리별 톱30 클래스를 소개하며 최대 56%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클래스 수강생이 직접 선정한 ‘클래스메이트 픽’ 부문에선 ▲최다 후기상 ▲수강 만족도상 ▲클래스 완강상 ▲소통상을, ‘핫 트렌드’ 부문에선 ▲최다 검색상 ▲신인상 ▲1+1 베스트 커플상을 발표한다. 어워즈 프로모션 기간 내 각 부문별 수상한 클래스를 구매 시 파격적인 특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연말 결산 ‘101 어워즈’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행사 및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클래스 구매 시 애플워치 7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어워즈 참석 댓글 이벤트 참여 시 댓글 1회만 남겨도 4만원 할인쿠폰 증정, 이후 참여 누적 횟수별 크리에이터 람다람 굿즈 1종 또는 마우스 장패드, 에어팟 2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최윤선 클래스101 온사이트파트 담당자는 “올 한 해 동안 클래스101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크리에이터와 수강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온라인 클래스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