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굿방 라이브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CGV가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굿즈를 모아 관객들에게 먼저 공개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필름마크, IMAX 포스터, 4DX/스크린X 리미티드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고, 만이많이 이벤트 추첨도 생중계한다.

CGV는 오는 7일 오후 7시에 CGV만의 굿즈들을 한방에 만나볼 수 있는 ‘CGV 굿방!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독자 236만명에 달하는 인기 유튜버 도티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굿방 라이브는 CGV 모바일 앱 또는 CG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번 굿방 라이브를 통해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굿즈인 필름마크, IMAX 포스터, 4DX와 스크린X 리미티드 포스터 실물이 최초로 공개된다. ‘필름마크’는 영화 속 명장면을 내 손 안에 담아보는 나만의 컬렉터블 기프트로 2020년 8월 영화 ‘테넷’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듄’, ‘이터널스’, ‘타짜’ 등에 이어 41번째로 만나볼 수 있는 필름마크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CGV에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관람시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IMAX 포스터는 다양한 인쇄 효과와 입체적인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굿즈 각각의 상세한 매력포인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12월 상영 예정작인 ‘매트릭스: 리저렉션’,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굿즈 디자인도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CGV는 굿방 라이브에 참여하는 관객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쇼호스트가 선보이는 포토제닉한 포즈를 캡쳐한 후, 필수 해시태그 ‘#CGV굿방, #필름마크, #IMAX포스터, #리미티드포스터, #본인 CGV ID’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일반 2D 영화 관람권, IMAX 관람권, 4DX 관람권, 스크린X 관람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굿방 라이브에 이어 CGV는 지난 10월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당첨자 추첨도 생중계로 선보인다. ‘CGV가 만이많이’는 CGV에서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자동차, 유럽 여행 패키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1만 2천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중에서 경품 7종의 당첨자를 뽑는 추첨 현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생중계를 준비했다. 7일 추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경품으로는 현대차 캐스퍼(1명), 유럽 · 미주 · 동남아 여행 패키지(각 1명), 아이패드와 애플워치(3명), 휴테크 안마의자(8명), 1년 영화 관람권(10명)이 있다.

이 외에 CGV의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 템퍼 시네마, 스위트 시네마 관람권, 스윗박스 관람권, IMAX 및 4DX 관람권, 일반2D 영화 관람권, 포토플레이 쿠폰 당첨자는 추후 CGV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필름마크, IMAX 포스터, 리미티드 포스터 등 CGV만의 굿즈가 관객들이 영화를 보는 또 다른 즐거움이 되고 있다”며 “소장하고 싶은 굿즈와 함께 12월 기대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부터 ‘매트랙스: 리저렉션’,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등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가 선보이는 굿즈로는 필름마크, 포스터 외에도 영화의 감동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포토플레이’도 있다. ‘포토플레이’는 영화, 배우, 가족 등 영화를 기억하게 하는 한 컷의 ‘Photo’와 즐겁게 기록하고 재생하는 행위를 뜻하는 ‘Play’를 결합한 것으로 CGV 모바일 앱에서 손쉽게 제작 가능한 나만의 소장품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