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친아들 서우진을 지키고 에프티그룹 안주인 자리까지 차지하려는 박하나가 끝간데 없는 야심을 드러냈다. 먼 미래에 서우진의 경쟁자가 될 남매들에게도 적의를 품었다.


27일 방송된 KBS2주말극 '신사와 아가씨'에서 조사라(박하나 분)가 이영국(지현우 분) 회장의 마음을 완벽히 얻기 위해 입주가정교사 박단단(이세희 분)을 내보낼 계획을 세웠다.


명분은 결혼 전에 아이들과 더 가까워지겠다는 거였지만, 아이들의 결사반대에 부딪혔다. 지난번 해고에 이어 또 다시 박단단을 내보내려한데 발끈한 둘째 이세찬(유준서 분)은 "아줌마가 박선생님 출퇴근하라고 시켰냐. 아무리 울아빠가 22살이래도 함부로 이러시면 안된다"라며 야무지게 따져 물었다.


세찬의 말에 한마디도 못하고 기막혀하던 조사라는 이후 세찬과 사사건건 부딪혔다. 특히 친아들인 이세종(서우진 분)과 관련된 일일 때는 더했다.



이날 세찬은 2시간 동안 조립한 로봇을 들고 신나하고 있었는데, 세종이 "형아 대단하다" 라며 만지다가 떨어뜨려 로봇이 부서졌다.


화가 난 세찬이 세종을 밀어 세종이 울자 이때 나타난 조사라는 "넌 누구 닮아서 이렇게 못돼먹었니. 공부도 못하는 게"라며 몰아세웠다.


이를 말리는 박단단에게도 "두번 다시 세찬이가 세종이 몸에 손대는 일 없도록 해라. 박선생도 애들 교육 똑바로 시켜라"라고 경고했다.


울고있던 세종은 "내가 잘못했다"면서 형에게 사과하려 했지만 조사라는 "내가 뭐라고 했지? 세종이는 그룹을 이끌어갈 중요한 사람이라고 했지. 큰 사람은 함부로 사과한다고 고개 숙이는 거 아니야"라며 야심을 드러냈다.


사고는 또 이어졌다. 마당에서 세찬과 장난을 치다가 넘어져 세종이 코에서 코피가 나자 조사라가 뛰어왔다. 조사라는 "너 왜이렇게 못됐니. 어디서 우리 세종이를 때려"라며 세찬을 때렸다. 결국 두 아이 모두 눈물바다가 됐다.


박단단이 "이건 정말 아니지 않냐. 폭력은 아니다"라며 따지자 조사라는 "난 이 집 안주일 될 사람이다. 어디서 건방지게 눈을 똑바로 뜨고. 지 주제를 몰라"라며 분노한다.


마침 둘의 싸움을 목격하게 된 이영국은 "대체 무슨 일이냐"고 물었고, 박단단의 이야기를 듣고는 "무슨 일이 있어도 아이들 때리는 건 안된다. 아무리 조실장 누나가 저랑 결혼할 사이라도 이건 못 참는다"라고 경고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제공 | KB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