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원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배우 고세원이 전 연인과의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입장을 밝혔다.

26일 고세원은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안녕하세요 고세원입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라고 운을 뗐다.

고세원은 “저는 2017년 이혼을 했습니다.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재결합에 이르지 못했고, 그러던 중 지난해 연말 그 여성분을 만났고, 3개월 정도 교제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그 여성분에게도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고세원은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있는 그대로 여러분께 솔직한 제 심정을 말씀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저로 인해 불편하셨을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한 여성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리는 K씨에게 임신한 뒤 버려졌고 전 유산 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작성자는 “K씨가 제 나체사진을 가지고 있어 삭제 시킨 것을 인증해 달라는 문자를 보냈다고 저에게 ‘협박죄로 고소하겠다. 기다려라’ 라고 한 뒤 제 연락을 차단시킨 상태”라고 주장했다.

또 A씨는 “하지만 임신 이후 문자 한 통으로 이별을 고했고, 몇 개월 만에 연락이 되어 유산 소식을 전하니 ‘넌 왜 그렇게 임신이 잘되냐’, ‘그 애기 내 애기 아니다’라고 했다”며 “인터넷에 글 올리겠다고 하니 ‘X신아 말만 하지 말고 인터넷에 올려’라고 하더라. 글 올리면 고소하겠다고 했으니, 고소가 들어오면 경찰서에 가서 조사를 받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세원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등에 출연했고, 최근까지도 다양한 공연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다음은 고세원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고세원씨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고세원씨의 입장을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세원입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는 2017년 이혼을 했습니다.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재결합에 이르지 못했고,

그러던 중 지난해 연말 그 여성분을 만났고, 3개월 정도 교제하게 되었습니다.

그 여성분에게도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있는 그대로 여러분께 솔직한 제 심정을 말씀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로 인해 불편하셨을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