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사생활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가 KBS2 ‘1박 2일’을 하차한다.

20일 KBS2 ‘1박 2일’ 제작진 측은 “최근 논란이 된 김선호 씨의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촬영된 방송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해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앞서 김선호는 낙태를 종용한 K배우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됐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오전 “김선호 배우의 개인사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이번 일로 인해 실망과 피해를 드린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김선호 역시 같은 날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면서 “이 글을 통해서라도 사과하고 싶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아래는 ‘1박 2일 ’ 제작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BS2 ‘1박 2일?시즌4’제작진입니다.

제작진은 최근 논란이 된 김선호씨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촬영된 방송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해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방송 만드는 1박2일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