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송종국이 오늘(28일) 연예 소속사 D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 우애를 기반으로 체결됐으며 연예계 전면 복귀는 아니라고 강조했다.

28일 D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혀드린다”면서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송종국은 이천수, 현영민과 지난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를 함께한 바 있다.

송종국은 현재 강원도 홍천 산골에서 혼자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 MBC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산에서 약초를 캐를 근황을 알렸다. 그는 자연인 생활을 택한 것에 대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다”면서 “사람을 만나는 것 자체가 싫었다.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과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지난 2015년 박연수와 이혼 소식을 알렸다. 그와 더불어 사생활 논란이 불거져 2013년 MBC 축구해설위원직을 내려놓았다.

아래는 송종국 소속사 DH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D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본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송종국에 대해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DH엔터테인먼트는 송종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본사는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앞으로 송종국과 이천수, 현영민의 활동에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DH엔터테인먼트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DH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