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9월 11일 방송되는 2회 하지원의 출연을 확정하였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오는 ‘SNL 코리아’가 첫 회 호스트 이병헌에 이어 2회 하지원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SNL 코리아’와 함께하게 된 하지원은 천만 관객을 웃고 울린 영화 ‘해운대’부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시크릿 가든’, 그리고 최근작 ‘담보’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과 매력으로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수의 히트작을 탄생시켜온 하지원은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밝은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하지원은 “4년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신선하고 많은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제작진과 함께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첫 회 이병헌을 시작으로 2회 하지원까지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호스트 라인업을 공개한 ‘SNL 코리아’는 에이스토리가 제작한 버라이어티 쇼로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쿠팡플레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