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2주간 녹화가 중단된다.

‘유퀴즈’ 측은 23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태프 중 한 명이 오늘(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에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지난 21일 녹화에 참여한 제작진과 출연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주간 녹화가 없을 예정이며, 휴방 관련해서는 추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며 “확진 스태프의 쾌유를 바라며,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계속해서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스태프 확진 여파로 MC 유재석, 조세호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유재석은 MBC ‘놀면뭐하니’, SBS ‘런닝맨’, tvN ‘식스센스2’ 등에도 고정 출연 중이어서 해당 프로그램들도 녹화를 취소하고 스케줄을 재조율 중이다.

조세호는 자가검사키트 결과 음성이 나왔지만 보건소의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이하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입장 전문.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태프 중 한 명이 오늘(23일, 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지난 21일 녹화에 참여한 제작진과 출연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주간 녹화가 없을 예정이며, 휴방 관련해서는 추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진 스태프의 쾌유를 바라며,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계속해서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사진 | tvN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