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준수

[스포츠서울 | 이용수기자] 재미난 캐리커처 등으로 일명 ‘하카소’로 불리는 개그맨 하준수가 전 연인의 폭로로 도마 위에 올랐다. 특히 개그우먼이자 웹툰 작가 안가연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나온 소식이라 더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개그맨 H군과 개그맨 A”이라는 제목으로 폭로 글이 올랐다. 글쓴이는 “지난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간 개그맨 H군과 연애 동거 결혼약속까지 했던 사람”이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저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웹툰으로 유명해진 A작가와 바람을 피웠다”라고 폭로했다.

글쓴이는 “처참히 그 두사람에게 짓밟히고 무시당하며 헤어졌고, 그 뒤로 나는 우울증약을 3년째 복용하고 있다”라며 “두 사람에게 제대로 된 사과 하나 받지 못했고, 둘이 살던 집에 내가 일하러 나간 낮에 오토바이 타고 와서 집으로 올라간 폐쇄회로(CC) TV 영상이 있는데도 저 사람들은 내가 잘못해서 자기들이 바람을 피웠다며 끝까지 제대로 된 사과 한마디 없이 나를 기만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런 둘은 선배 개그맨이 하는 프로에 나와서 당당하게 결혼 발표라니. 끝까지 나를 무시하며 둘이 만나게 된 이유와 배경에 대해 거짓말하며 당당하게 2년째 연애중이라 기만하는 모습에 화가 난다”라고 덧붙였다.

글쓴이는 하준수와 웨딩사진을 찍은 사진에 대해서도 얘기했다. 그는 “유방암 재발 후 항암을 할 수도 있다는 담당 교수님 말에 머리 기르려면 오래 걸리니 웨딩 사진이라도 찍어놓자해서 찍은 사진”이라며 “유방암으로 인해 저희 둘이 동거를 아버지께 말씀드렸을 때 일 년 안에 결혼조건으로 부모님 허락하에 동거를 시작했고 저는 암이 큰 죄인인 것마냥 살았었다

하준수는 이에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로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키게 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글쓴이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다.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만한 일이 있었음은 인정한다“라며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진실이 아니다. 일이 터진 뒤에도 글쓴이에게 계속 사과를 전했다. 도의적인 책임감으로 가연이와도 합의 하에 공식적으로 결별한 상태였다는 사실도 함께 밝히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준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캐리커처 그림을 그리면서 ‘하카소’라는 별명을 얻었다. 특히 그는 최근 안가연과 출연 중인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 | 하준수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