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14_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사진| 미주라 제공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매일두유가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와 함께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매일두유는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매일두유·아몬드브리즈X미주라 합동라방’을 통해 매일유업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곡물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주라는 1974년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탈리아 웰빙 과자·베이커리 브랜드다. 이탈리아 건강 빵류 부문 점유율 1위(2019년 기준) 브랜드로, 웰빙을 컨셉으로 한 여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통밀 함량이 높아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는 물론 어린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두유 5종과 아몬드브리즈 6종이다. 매일유업은 식단 관리를 위한 맞춤 기획팩을 준비했다. 매일두유 99.9, 매일두유 검은콩은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과 세트 상품으로 구성했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는 미주라 통밀 도너츠와 세트 상품이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매일두유 고단백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식물성 음료를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MI 줄자와 매일두유 모델 황민현 포토카드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식단 관리를 하시는 고객이 많은 것을 보고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은 물론 여름철 건강 관리를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