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 봄 기운 물씬 ‘꽃캉스’ 프로모션 선봬
[롤링힐스] _참고사진
벚꽃 전망의 객실 테라스. 제공|롤링힐스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포근해진 봄 날씨와 함께 설레는 벚꽃 개화 시기가 다가왔다. 가족, 친구, 연인과 만끽하고 싶은 봄이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음 편히 즐기긴 어렵게 됐다. 이에 호텔 업계에서는 봄을 소규모로 오붓하게 만끽할 수 있는 비대면 벚꽃놀이부터 안전한 봄꽃 놀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인파로 북적이는 봄나들이 명소가 부담스럽다면 벚꽃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에서 비대면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다. 호텔 내에 벚꽃 조경을 조성했거나 남산, 여의도 등 도심 속 유명 벚꽃 명소의 경관을 품은 호텔들이 대표적이다.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봄 꽃놀이를 즐기며 편안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벚꽃 나무가 조성된 산책로를 포함해 50여종의 꽃과 나무들이 우거진 넓은 정원이 가꿔져 있어 객실 내에서 벚꽃을 감상하거나, 벚꽃 길을 따라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이에 따라 다음달 3일부터 11일까지 ‘롤링힐스 벚꽃 위크’를 진행하고, 봄꽃을 즐기며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포토존 운영 및 바람개비 만들기 키트, 스탬프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유리창을 통해 분홍빛으로 물든 남산의 벚꽃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호텔이다. 전체 객실 중 남산을 바라보는 1,3호 라인이 모두 벚꽃을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 인기가 높다. 4월 말까지는 싱그러운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센스 오브 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_반얀트리 서울_\'\'_봄 풍경(2)
센스 오브 아트 패키지 사진. 제공|반얀트리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국내에서 가장 큰 도심 공원인 서울식물원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봄꽃 가득한 공원을 호텔 곳곳에서 조망할 수 있다. 이에 봄 기운을 물씬 담은 ‘러브 인 스트로베리 패키지’를 오는 5월 9일까지 선보인다. 보타닉 룸 1박과 더 라운지에서 새롭게 출시한 베리 & 버블 세트가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은 장미, 국화 등을 비롯해 70여가지 야생화가 피는 숲속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호텔 내에서 봄꽃 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달부터 3만 4000평 드넓은 호텔 부지 곳곳이 다채로운 꽃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룬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인요가, 싱잉볼 등 요가·명상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힐링 패키지 ‘웰니스 포레스트’를 선보이는 중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화사한 벚꽃을 바라보며 봄날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이 호텔은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도심 속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썸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스프링 피크닉 디저트 세트 2종 중 택 1, 컵와인 2잔, ‘켄싱턴 피크닉 매트’ 제공으로 구성됐다.

켄싱턴 여의도_ 대표 이미지(인물)
스프링썸 피크닉 패키지 사진. 제공|켄싱턴 여의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강원도 정선의 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풀 패키지’를 5월말까지 선보인다. 강원도 정선의 대자연 속 봄기운을 만끽하며 온전한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웰니스 클럽 이용 2인, 아쿠아 클럽 이용 2인으로 구성된다. 또한 봄꽃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로미지안 가든 입장권 2매와 오센트의 핸드 기프트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봄 나들이 명소를 찾지 않아도 호텔 안에서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봄 꽃을 테마로 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 호텔도 있다. 노보텔 엠버서더 서울 강남은 봄꽃 향기를 담은 ‘스프링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오는 5월말까지 선보인다. 계절 꽃으로 엄선해 준비하는 플라워 전문 브랜드 꾸까 (Kkuka)의 꽃다발 박스가 화병과 함께 제공돼 객실 내에서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는 벚꽃 콘셉트로 ‘봄꽃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봄꽃 스파는 봄꽃과 과일을 활용해 오감으로 봄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과 따뜻한 온천수로 피로를 풀 수 있는 벚꽃 테마 배스를 마련했다. 산뜻한 봄 분위기로 가득한 ‘벚꽃에 설레나 봄’ 패키지도 출시한다. 패키지 구매 시 ‘초량1941’의 벚꽃 초콜릿을 증정한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