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유럽 최다 판매를 자랑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깔창)브랜드 ‘시다스(SIDAS, 이하 시다스)’의 한국 공식유통사 ’월터워커’가 3월 5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시다스의 제품을 소개한다.


월터워커는 현재 일원점, 가로수길점, 논현점, 판교점, 남양주점, 여의도점 등 6개의 시다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하남점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은 월터워커 시다스의 두번째 팝업스토어이다.


5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 ‘시다스’는 발 전문가인 마스터들이 개개인의 족형을 분석하여 상품을 추천해 주는 시스템으로 스포츠의 본고장 유럽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시다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무료 발 측정’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내 발의 형태와 압력 분포도, 발 통증의 원인과 개선 방법 등을 전문 마스터가 직접 체크해 준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3/15~28일까지 약 2주간 아디다스 골프화 10% 연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세종에머슨CC 라운딩 초대권을 제공한다.


시다스는 LG트윈스의 야구선수, KGA 국가대표 골프선수, LX사이클링팀이 사용하는 인솔로 유명하다. 시다스 인솔은 개개인의 발의 문제점을 보완해 주는 100% 맞춤 인솔부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성품 인솔까지 모든 제품이 신체의 밸런스를 맞춰 통증을 줄여주고 원활하게 걷거나 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 전반에 접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다.


월터워커 시다스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 팝업스토어로 고객 분들을 만나뵙게 되어 매우 기쁘다. 팝업기간동안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시다스만의 노하우를 통해 내 발과 대해 정확하게 알고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