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겨울철은 두피가 예민해지는 시기이다. 두피가 건조해지면 유수분밸런스가 쉽게 무너지고 나아가 탈모로 발전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 두피예방을 위해서는 평소에 두피관리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은 샴푸 후에 두피가 건조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두피 전용 토닉이나 세럼, 헤어미스트 등을 사용해 두피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


한편, 브랜드 나요(NAYO)의 관계자는 겨울철 두피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탈모케어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나요 데일리 스파클링 스케일러, 스파클링 샴푸, 스파클링 헤어팩 등 나요의 제품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나요(NAYO)는 모발과 두피문제에 집중한 7단계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춘 전문브랜드이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두피와 모발의 상황에 맞추어 제품을 직접 선택하는 셀프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머리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다. 나요 스파클링 데일리 스케일러와 나요 스파클링 샴푸는 초정리 탄산수가 함유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가벼운 탄산 거품이 두피에 쌓인 먼지와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나요 스파클링 토닉과 나요 에너지 세럼은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두피 컨디셔닝 제품으로써 마르거나 젖은 머리에 제품을 가볍게 도포해 두피 영양분을 채울 수 있다.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시로 사용하면 효과적인 두피관리가 가능하다.


해당제품들은 나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세트상품으로 구매 시에는 더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