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온열패드 브랜드 ‘렉스웜’이 2021년 KCPBA에서 주최한 온열패드 브랜드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렉스웜은 미니, 싱글 매트형 온열 매트를 판매하는 발열 제품 제조 전문 기업 ‘라온글로벌’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성능이 뛰어나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하고 있다.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주식회사 라온글로벌은 전기 발열체를 22년간 연구, 생산해온 전문기업으로서 DC 저 전압을 이용한 초슬림 플렉서블 나노발열체 개발에 수년간의 연구와 실험을 거듭한 끝에 원천기술 개발에 성공하여 특허등록을 완료하였다.


첫번째로 "렉스웜 USB 온열패드" 제품을 상용화하고 전문 브랜드로 "렉스웜(Rexwarm)" 상표를 등록하였다 왕을 뜻하는 라틴어 렉스(rex)와 따뜻함 웜(warm)을 조합하여 렉스웜(rexwarm) 최고의 따뜻함을 선사한다는 의미이다.


렉스웜 USB 온열방석은, 찢고 자르고 뜯어도 터지지 않는 국내 최초 DC 나노 발열체를 도입해 어떠한 물리적 충격에도 강하다. 열선이 없는 탄소 나노 발열체는 스스로 온도를 제어해 과열로 인한 심각한 화상, 화재 사고를 예방할수 있는 기술이다.


보조배터리만으로 발열이 되는 온열패드 렉스웜은 초경량, 초슬림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며, 금속 재질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무봉재 공법으로 일체화했다. 국내 공인 인증 기관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KC안전인증, EMC(전자파적합등록), EMF(전자파환경인증)을 획득한 전자파와 라돈 걱정 없는 제품이다.


초슬림 플렉서블 스마트 1인용 온열매트 렉스웜은 발수처리 된 제품으로 실내, 캠핑, 사무실, 야외, 차 안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으며, 세탁도 가능하다. 그레이, 브라운 등 고급스러운 색상에 친환경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해 사무실 온열방석, 미니싱글전기매트, 발열방석을 찾는 이들에게 1인용 전기매트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1인용 전기매트 렉스웜은 세상에 없던 인공지능 나노발열 기술로 스스로 온도를 제어해 안전하고, 탄소나노셀 원적외선 복사발열 방식으로 장시간 발열량을 유지해 따뜻함이 오래간다.”라며 “초슬림, 초경량, 비금속 제품인 렉스웜은 100% 국내 제조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초절전형 친환경 제품, 대량생산 방식 기술개발로 다양한 분야로 시장 확대가 가능하며 DC 저 전압(5~24V) Free Voltage 전압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차량, 선박, 캠핑, 밀리터리 분야 등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카본 나노페이스트의 원적외선 방사 효과로 피부 깊숙한 온열효과로 뷰티,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수요가 클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AC 220V 전압을 이용한 온열기기 제품들은 많지만 DC 전압 제품에 비해 인체 안전성과 휴대성 기기에 적용이 어려운 단점이 있어 다양한 시장 수요에 미치지 못한 것이 현실이었다.


세계적인 에너지 환경 정책과 소비 트렌드 변화로 인해 에너지 저소비, 고효율, 안전성 높은 제품의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주)라온글로벌은 세계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점유율을 점차 끌어올려 세계적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비전을 갖고 있다.


한편, USB 온열방석 렉스웜은 시즌 스페셜 이벤트로 28%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개당 2,500원씩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