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CER-ITALY-INT-MIL/REPORT
인테르 밀란의 로멜루 루카쿠(왼쪽)와 AC밀란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27일 경기 도중 충돌하고 있다.로이터연합뉴스

[스포츠서울 정다워기자] AC밀란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인테르 밀란의 로멜루 루카쿠가 경기 도중 살벌하게 충돌했다. 단순히 싸웠다는 표현을 쓰기엔 선을 너무 넘었다.

이브라히모비치와 루카쿠는 2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의 쥐세페 메아짜에서 열린 2020~2021 코파 이탈리아 8강전에서 정면 충돌했다. 거친 반칙에 화가 난 루카쿠가 AC밀란 선수들과 언쟁을 하다 이브라히모비치와 신경전을 벌였다. 두 선수는 머리를 맞대고 박치기에 가까운 행동까지 감행하며 자존심 싸움을 했다.

이 과정에서 두 선수는 하지 말아야 할 말을 주고 받은 것으로 보인다. 주요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브라히모비치와 루카쿠는 서로의 어머니, 아내에 대해 이야기하며 비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신경질이 극도에 달한 것도 이러한 패륜성 언쟁 때문이었다. 선을 넘은 발언이 신경을 자극하는 결과를 낳았다.

결국 이 장면에서 두 선수는 나란히 옐로카드를 받았고, 이브라히모비치는 이후 거친 반칙을 범해 퇴장까지 당했다. 경기에서는 인테르 밀란이 2-1 승리했다.

이브라히모비치와 루카쿠는 이번 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치열하게 득점왕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공교롭게도 두 선수가 나란히 12골을 기록하며 3위에 자리한 상태다. 팀 성적도 비슷하다. AC밀란이 승점 43으로 1위에 올라 있고 인테르 밀란이 41점으로 2위에서 추격하고 있다. 여러모로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 상황에서 싸움까지 벌였으니 앞으로 두 선수는 서로를 더 의식하며 경쟁할 전망이다.

we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