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포츠서울 권오철 기자] 전자결제 업체 KG이니시스가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우수 창업기업 발굴 및 육성에 나선다.

KG이니시스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우수 창업기업 발굴 지원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측이 우수한 창업 기업을 함께 발굴 육성하고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서 체결되었다.

KG이니시스와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업무협약에 따라 ▲창업 기업 육성에 필요한 인프라 공유와 인적 교류를 활성화 하고 ▲창업 기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공동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KG이니시스는 유망 창업 기업에 영업, 기술 담당자들을 배정하고 ▲전자결제서비스(PG) 도입 교육과 컨설팅 ▲네트워킹 기회 등을 제공, 이를 통해 스타트업들의 실질적인 사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보육 기업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사업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컨설팅 뿐만 아니라 KG이니시스 입점 초기비용 면제, 결제 수수료 인하, 간편결제패키지 제공, 마케팅 비용 지원 등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스타트업 생태계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konplash@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