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키코(kik5o) 데뷔 앨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 음악성이 통했다

힙합레이블 메인스트림(MAINSTREAM) 의 첫 소속 아티스트인 대세 래퍼 이영지에 이어 1년간의 준비 끝에 공개되는 두 번째 아티스트 키코(kik5o)는 추후 발매될 앨범의 수록 곡 중 2곡을 싱글앨범으로 선 공개 하며 10월 10일 공식 데뷔했다.

힙합 알앤비 아티스트 키코(kik5o)의 데뷔 앨범 인 더 다크(IN THE DARK)는 2곡이 수록된 디지털 싱글앨범으로 1번 트랙 인 더 다크(IN THE DARK)와 2번 트랙 정크푸드(Junk Food )는 서로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며 아티스트 본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유튜브 음악전문채널 원더케이(1theK)를 통하여 10일 18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경우 영미권,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등을 막론하고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외국인 좋아요가 3천여 개에 달하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앨범에 수록된 2곡 모두 아티스트 키코(kik5o) 본인이 1년간의 준비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 하였으며 앨범 전반적인 프로듀싱 또한 직접 담당하였다. 키코(kik5o)만의 넘치는 에너지와 자신감을 음악으로 표현함으로 노래를 통해서 대중문화에 영향력을 끼치고자 하는 키코(kik5o)의 마음이 담겨져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