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크림(KREAM)이 새 싱글 ‘내 젊음은 가져가도 꿈은 줄 수 없어’를 오늘(3일) 발매한다. 크림의 신곡은 지난 헤 11월 ‘사진을 봐요’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이다.
크림은 지난 2016년 첫 미니앨범 [Talking To The Moon]으로 데뷔한 이래 독보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싱글 ‘In My Heart’, ‘사진을 봐요’ 등을 발표했다. 특히 미니앨범의 수록곡인 ‘Talking To The Moon’은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에서 130만 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의 신곡 ‘내 젊음은 가져가도 꿈은 줄 수 없어’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팝 감성이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곡이다.
“난 여전히 불투명한 미래를 따르지만 / 내 젊음은 가져가도 / 꿈은 줄 수 없어” 등의 가사는 타이틀곡의 제목처럼 꿈을 위해 청춘을 바치고 있는 이 시대의 모든 이들을 위로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그는 이번 신곡에 대해 “이제 막 꿈을 꾸기 시작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청춘을 바치고 있는, 늦게나마 꿈을 좇는 모든 이들에게 이 노래를 바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청춘을 위로하는 크림의 신곡 ‘내 젊음은 가져가도 꿈은 줄 수 없어’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문화인 제공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