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트로트의 여제 송가인이 여성지 패션 화보를 통해 예쁨을 자랑했다.

송가인은 최근 공개된 여성지 ‘우먼센스’ 4월호에서 표지모델을 맡은데 이어 패션 화보까지 소화하며 만능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했다.

현재 ‘2024 전국투어 콘서트-가인의 선물’을 진행하고 있는 송가인은 공연하고 노래 부르는 걸 제외하고 가장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가 화보 촬영이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한 장의 사진에 담기는 일은 어색하고 매 순간 어렵기도 하지만, 화보 촬영이 있는 날이면 혼자 표정과 포즈 연습도 해보고 모델들 사진을 찾아보며 마치 공연을 준비하는 것처럼 연습한다고 고백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가인은 “1~2월에는 목이 별로 좋지 않아 일부러 휴식의 시간을 가졌죠. 목을 아끼기 위해 말도 거의 하지 않고 집에서 쉬었더니 다시 활동할 수 있는 기운이 생겼어요. 열심히 쉰 만큼 목 상태도 많이 좋아졌고요”라고 건강상태를 밝혔다.

이어 콘서트 제목이 ‘가인의 선물’이라는 이유에 대해서 “항상 팬이 주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건 노래이기 때문에 노래라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어 선물을 콘서트 주제로 정했어요. 휴식의 시간이 선물을 위한 준비의 시간이었던 셈이죠. 더 나은 목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었어요”라고 말했다.

관객들에게 음악치료사라는 별명을 듣고 있는 송가인은 이어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그리고 그런 가수가 돼가고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 뿌듯하기도 해요”라고 자부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