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3월호_미스맥심 박지연 화보 (1) (2)
박지연. 사진 | 맥심코리아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미스맥심 박지연이 남다른 볼륨감의 토끼로 변신, 섹시함과 귀여움을 다 잡은 소원성취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했다.

OTT 플랫폼 ‘바바요’에서 1위를 차지한 ‘맥시멈 러브’ 우승자 박지연이 미스맥심 소원성취 프로젝트인 ‘토끼란 토끼는 다 보여줬으니 만족해’에서 큐티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두 마리 토끼 로 변신해 남성팬들을 심쿵케 했다.

맥심(MAXIM) 3월호의 주제는 ‘사회적 거리 좁히기(밀착)’로 박지연은 화보를 통해 밀착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특히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토끼로 변신해 남성팬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며 또 다른 섹시 아이콘의 모습을 보여줬다.

DJ 모찌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미스맥심 박지연은 2019 미맥콘(미스맥심 콘테스트)으로 맥심 모델로 데뷔, 지난해 35만 구독자를 보유한 OTT 플랫폼 ‘바바요’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콘텐츠 ‘맥시멈 러브’에서 최종 우승한 인물이다.

계묘년을 맞아 이번 화보에서 토끼로 변신한 박지연은 콘셉트 선정의 이유를 묻는 에디터의 질문에 “원래 동물 콘셉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평소에 미스맥심 한지나(2019 미맥콘 준우승)가 나보고 토끼 닮았다고 자주 그랬어요. 게다가 2023년이 토끼해니까 딱이라고 생각했죠”라고 답했다.

맥심 화보 촬영 당일, 박지연은 준비한 두 가지 버전의 토끼 코스튬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맘껏 뽐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토끼귀 란제리 의상으로는 귀여우면서도 순수한 느낌을, 이와 상반되는 블랙톤의 토끼귀 란제리 의상으로는 시크하면서도 섹시미를 장착한 흑묘로 변신했다.

맥심 3월호_미스맥심 박지연 화보 (2) (3)
박지연. 사진 | 맥심코리아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