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유튜버 빠니보틀에 대해 기안84와 이시언이 애정을 드러냈다.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이 의기투합한 MBC 신규 여행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가 9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오는 11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태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은 여행 예능이다. 첫 방송부터 105분 확대 편성을 확정했다.

‘나혼자산다’로 인연을 맺은 기안84와 김지우 PD가 의기투합했다. 김 PD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가 태어난 김에 지구 반대편으로 가서 여행하는 이야기”라고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다. 이시언은 “힘든 순간도 많았지만 함께 여행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말했다. 기안84는 “예능한지 7~8년 됐는데 그간 못 봤던 그림들이 많이 나와서 잘 됐으면 좋겠다”며 “녹화분을 봤는데 재밌더라. 시청률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셋 중 가장 막내이지만 ‘남미 경력직’인 빠니보틀의 활약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시언은 “낯을 가리는 편인데 빠니보틀과 많이 친해졌다”고, 기안84는 “괜히 100만 유튜버가 된 게 아니더라. 동생인데 가장 많이 의지했다. 빠니보틀 없었으면 저희 둘 다 죽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체력이 많이 달리더라. 고산지대 가서 코피도 흘렸다”고 덧붙였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BC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