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유튜브 사용자 수가 급증함에 따라 기업들이 정보 전달 속도가 빠르고 접근성이 뛰어난 유튜브 채널을 자사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기 시작했다. ‘팔레트 스토리’(PALETTE STORY)(대표 이승우)는 기업 홍보 영상 제작 및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마케팅 전문가, 기획력과 창의성이 우수한 스토리텔링 작가, 영상 디자이너, 촬영 및 영상 편집 기사 등 홍보 영상 제작에 특화된 전문 인력들이 협업하여 최고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팔레트 스토리’는 유튜브 영상 시청자들에게 특정 기업에 대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단시간에 각인시키면서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는 전략을 구사한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드라마 타이즈’ 기법을 적용하는데 영상을 통해 기업 스토리가 한 편의 드라마처럼 전개되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이해·수용할 수 있다.

게다가 6~12편 시리즈 형태로 제작해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재하므로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의 사고나 태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후속 영상을 기다리게 하는 매력이 있다.

2021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팔레트 스토리’의 독보적인 팔레트 영상 작품은 기업 홍보는 물론 밸류 UP Making 효과까지 거두게 돼 클라이언트 만족도가 매우 높다.

팔레트 스토리 이승우 대표
팔레트 스토리 이승우 대표

이승우 대표는 “유튜브가 미디어 시장을 주도하는 만큼 영상제작에 관련된 촬영, 작가, 연출, 편집 등 인재 양성 아카데미를 설립하겠다”는 꿈을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