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어린이날 패키지 이미지
어린이날 패키지 이미지. 제공|메이필드호텔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온 가족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로보카 폴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5월1일부터 5월5일까지 진행하며,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와 협업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5월5일 어린이날 ‘로보카폴리 미션 원정대’를 실시한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둘러싼 메이필드호텔 곳곳에 배치된 미션 레이스를 돌며, 간단한 미션을 해결하고 도장을 받으면 된다. 4개의 도장을 모두 받아내면 로보카폴리 깜짝 상품이 주어진다.

또 다른 이벤트도 있다. 어린이날 패키지 이용객에게 로보카폴리 4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 선물세트는 귀여운 로보카폴리 장난감부터 어린이용 KF94 방역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칭찬 스탬프 등 푸짐하게 구성돼 있다. 로보카폴리 장난감의 경우 취향에 따라 캐릭터 폴리, 엠버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어린이날 패키지 기본 구성은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3인;성인 2인+아동 1인)로 이뤄졌다. 5월2일과 3일, 5일은 21만원, 5월1일과 4일은 24만원(이상 부가세 포함)이다.

어린이날 패키지 기간에는 로보카폴리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SNS 이벤트를 열어 어린이날 패키지 이용객 중 10만원 상당의 대형 로보카 리 장난감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이필드호텔 홍보 관계자는 “많은 가족이 이번 어린이날 패키지를 통해 안전하고 재미있는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며 “메이필드호텔은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