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l 사진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데뷔 7주년을 앞둔 방탄소년단 정국의 역대급 서포트 소식들이 이목을 끌었다.
초대형 스케일로 명성이 자자한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와 높은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대형 팬 계정들의 특급 서포트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트위터 정국의 팬 계정 l 사진
9일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가 데뷔 7주년 맞이 2차 서포트 소식을 전해왔다.
정국 차이나는 1차로 6월 13일 영상 플렛폼 '틱톡'에서 24시간 정국의 광고를 송출하는데 이어 2차로 같은 날 소셜 네트워크 '트위터'에서 타임라인 프로모션 비디오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특히 이 비디오 속에는 그 동안 정국이 이룬 기록, 업적 등과 함께 사전에 팬들에게 모집한 수백 개의 응원 영상이 빼곡히 담겨 있다.
이 팬들의 영상을 모집하는 공고를 중국 웨이보에 게재하자마자 3일 만에 2000개 이상의 클립을 받았다고도 덧붙였다.
팬 계정 'Helianthus 힐리앤서스'는 13일 MBC 음악 중심 방송 시작 전, 종료 후 정국의 광고를 송출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12~25일까지 성동, 강남, 마포, 용산, 동작구 등 127개 GS25매장의 GS TV에서 정국의 광고 영상을 내보낸다고 밝혔다.
'Enchanted·JK'는 8~1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총 1200군데(강남점, 명동점, 부산점, 대구점 포함)에서 10초간 매일 100회 이상 응원 광고를 진행한다.
'러브 시그널'은 8~14일 홍대입구역 공항철도 환승 통로에 대형 미디어월 영상 광고를 하루 20초 150회 송출한다.
'GOLDENBABY 골든베이비'는 9~16일까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하며 '러브신스1997'은 12~13일 트위터와 유튜브에서 동영상 응원 광고를 송출한다고 전했다.
정국은 2013년 6월 13일 데뷔해 늘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자기 발전에 노력과 열정을 쏟으며 매 무대마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막내 멤버이지만 팀 내 센터를 맡을 정도로 출중한 외모, 보컬, 댄스, 랩 파트까지 소화 가능한 막강한 실력, 더불어 다방면에서 빛나는 재능, 재치 있는 입담, 바른 인성, 인품 등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팬 층으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번 '이 무대가 마지막이다'라고 생각하며 무대에 오른다는 정국은 엄청난 에너지로 퍼펙트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어 '무대 천재'라는 타이틀이 뒤따른다. 또한 매 순간 언제, 어디서든 팬들에게 한결같이 다정하고 아낌없는 사랑을 전하는 지극한 팬사랑꾼의 면모도 자랑하고 있다.
기사추천
1